동일교회

뉴스

국공립 동일프로이데 어린이집 준공 및 개원감사예배

지난 12월 3일(주) 대한예수교장로회 동일교회(오현기 담임목사)가 운영하는 국공립 동일프로이데어린이집의 준공 및 개원감사예배가 있었다.

 

1부 커팅식에 이어 드려진 2부 감사예배를 통하여 오현기 목사는 ‘미래와 희망’(렘29:11)이라는 말씀을 통해 동일프로이데어린이집이 대구와 동구지역의 많은 어린이들에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3부로 시공, 건축을 맡은 ㈜영산건설 대표와 설계와 감리를 맡은 다오스 건축사 대표, 건축위원장 설창환 장로, 교육부장 신경철 장로, 김연희 초대원장과 8명의 교사들의 소개 및 인사가 진행되었다.

 

국공립 동일프로이데어린이집은 5개 반 79명의 보육정원 규모로 개설하게 되었는데 친환경소재로 아이들을 위한 아름다운 시설, MM계수 진도8(규모6~7)을 견디는 안전한 건축물로 세워져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영유아의 발달에 적합한 최신의 시설과 표준보육과정, 누리과정과 프로젝트활동, 현장견학 및 체험학습, 특색프로그램 등을 통한 전인교육, 무엇보다도 예수님의 성품을 닮아가는 귀한 믿음의 자녀들로 잘 성장 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어린이집이 될 것임을 밝혔다.

 

보육대상은 만1세(3세) ~ 5세(7세)까지 미취학 영유아로 개원은 4일(월)부터이며, 계속적으로 원아를 모집하고 있어 지역사외의 관심 있는 학부모들의 문의(053-719-3535)가 계속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