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교회

뉴스

대구새터민 초청 설 명절잔치

2017년 1월 21일(토) 오후 5시 30분 대구 새터민 초청 설 명절 잔치를 동일교회 복음센터 지하 식당 및 6층 아트홀에서 있었다.

1부 순서로 즐거운 저녁식사는 동일교회 성도들의 정성으로 준비한 맛있는 식사 시간을 가지고 복음센터 1층 갤러리 카페에서 모여서 대기를 하였다.

2부 순서 진행은 정수목 행정목사 진행으로 이루어 지게 되었다.

1층 갤러리카페, 선교역사기념관, 본당 대예배실, 동일도서관, 5층 프로이데아카데미 교실 및 교무실, 6층 아트홀 견학시간을 가졌다.

3부 설명절 잔치 순서도 정수목 행정목사 진행으로 시작 하였다. 첫순서로 정동도 장로 축하 인사 후 동일교회 소개 영상 시간을 가지고 오현기 담임목사 메세지 및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동일프로이데아카데미 담담 이현체 목사의  홍보동영상 및 소개 시간을 가졌다.

공연 첫 1순서로 동일크로마하프전도팀 공연(예수 사랑하심은, 오빠 생각, 등대지기) 3곡 연주를 하였다. 2번째 순서로 동일예배무용선교팀이 3곡의 찬양율동하였다. 마지막 동일 국악전도팀 2곡 공연으로 공연을 마쳤다.

김정환 목사(상인제일교회 담임 목사 겸 대구새터민선교 센터장)의 축하 인사 및 광고시간 가지고, 경품권 추천 시간을 가진후 단체 사진 촬영후 새터민 초청 설 명절 잔치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