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교회

부서사역

동일 전도부

각 연령에 따른 또래모임

동일 전도단 EVANGELISM TEAM

매주 금요일, 교회를 중심으로 14개 거점지역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다. 140여명의 전도대원들이 에듀센터 1층 예배실에 모여 함께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고 흩어져 힘차게 복음을 전하고 있다. 동일전도단은 지역에 복음을 전함으로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쓰임받기도 하지만 성도들에게 복음전파는 모든 성도가 해야 할 일임을 알리고, 전도를 통한 기쁨과 은혜를 나누어 동일교회 전교인이 전도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이끄는 일을 감당하고 있다.

  • 시간 : 매주 금요일 10시 20분
  • 장소 : 에듀센터 1층 예배실

택시 전도단 EVANGELISM FOR TAXI

매주 택시를 타고 교회로 오는 성도들이 많이 있다. 택시를 타고 오는 성도들과 함께 교회에서 차량안내와 택시전도자들이 밝은 웃음으로 인사하고 교회 안내지, 전도지, 장갑과 음료수, 카페음료시음권 등을 나누어 주며 복음을 전하고 있다.

특수전도사역

  1. 군부대 위문예배
    동일교회 전도부는 매년 육군 제2수송교육대, 50사단 신병교육대, 3사관학교, 201특공여단, 5군지사 등 대구 근교의 군부대 중 몇 곳을 정하여 위문하고 함께 찬양예배를 드리는 사역을 하고 있다.

  2. 농촌일손돕기
    후원하는 교회 중 수확기에 일손이 부족하여 힘들어 하는 교인들과 전도대상자들을 위해 전도부에서 주관하여 동일교회 성도들이 수확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2017년에도 10월 28일과 11월 4일을 정하여 일손돕기를 할 예정이다.

  3. 기타
    동일예배 무용팀과 함께 요양병원을 방문하여 공연 및 예배를 드리는 등 여러방편으로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일을 감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