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교회

부서사역

사랑부

발달장애인들의 선교와 교육, 봉사, 친교를 위한 모임

사역철학

우리 모두는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한 공동체입니다. 장애나 비장애, 인종과 신분, 부유함과 가난함, 그 어떤 것도 한 공동체 됨에 걸림돌이 될 수 없습니다. 특별히 자기 의지와 상관없이, 장애를 가졌다는 이유만으로 공동체로부터 차별을 받을 수 없습니다. 건강한 교회는 장애인이나 비장애인이 차별 없이 하나의 공동체를 이루는 교회입니다.

사역목표

지적, 자폐성 장애를 가진 발달장애인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장애의 차별 없이 예수님의 제자로 서기 위해 복음적 치유, 말씀에 기초한 제자화, 지역사회와의 동역, 은사개발 사역, 장애 이해를 위한 인식개선 사역 등의 비전을 실천해 갑니다.

기쁨이 넘치는 예배
우리 사랑부는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기억하며, 기쁨으로 찬양하며, 뜨겁게 기도하며, 열렬히 말씀을 듣는 예배가 있습니다.

즐거움이 넘치는 활동
활동을 하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그 특성을 잘 고려하여 진행되어지는 소그룹 활동과 사회적응을 위한 활동으로 즐거움이 넘칩니다.

열정이 넘치는 교사훈련
우리 사랑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어려움과 아픔을 이해하며, 특성을 배워 잘 돕고 양육하기 위한 교사 훈련이 진행되며, 이에 열정을 가지고 참석하는 교사들이 있습니다.

사랑부 모임

  • 시간 : 매 주일 오전 10시 10분
  • 장소 : 선교복지관 1층
  • 대상 : 지적, 자폐성 장애를 가진 발달장애인

섬기는 분들

교 장오현기 담임목사
담당교역자김길로 목사
지도 장로정철호 장로
부 장김명하 장립집사
총 무도숙임 집사
서 기김정경 집사
교 사김명하, 도숙임, 김정경, 안미화, 윤영주, 이정순, 정귀애, 조춘기, 정일영, 송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