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교회

뉴스

동일프로이데 아카데미 초등.중등과정 입학식 및 개학식

2017년 3월 2일 오전9시 동일 프로이데 아카데미 제1캠퍼스 복음센터 501호에서 2017학년도 1학기 초.중등과정 입학식 및 개학식을 진행했다. 21세기 통일한국 시대를 준비하며 기독교세계관을 지닌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하여 동일프로이데아카데미의 입학생들과 편입생과 재학생 그리고 학부모님과 내빈분들 110명이 넘는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다.

1부 순서로 모든 분들과 함께 “찬양(경청의 정의)”을 드리며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고자 하는 고백의 찬양을 드리고 동일프로이데커뮤니티 이사님이신 정동도 장로님께서 대표기도 하였다. 그리고 저희 동일프로이데아카데미의 이사장님이시며, 동일교회 담임목사님이신 오현기 목사님께서 잠언 1장 7절 말씀”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식의 근본이거든 미련한 자는 지혜와 훈계를 멸시하느니라”을 통해 ‘오직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모든 삶의 제1순위이며, 우리는 진실한 신앙인, 진실한 애국자, 진실한 글로벌 인재가 되기를 축복하시며 말씀을 전해주시고 축복기도해 주심으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순서로 이헌체 교감은 학사보고를하였으며, 학교 개교에서 부터 다양한 체험을 통한 CTS. CBS. 기독교보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교육방향과 교육모습이 방영되었음 보고드리고, 청구고와 MOU 등을 통한 인적, 교과 교육 공유등을 보고하였다. 그리고 이번 2017학년도 1학기부터는 총26명의 학생이 글로벌인재로 성장해 나아갈 것임을 보고하였다. 이후, 학생들에게 최향숙 교장선생님께서 입학증서 수여식 과 오현기 이사장님께서 꽃다발 증정식을 해주시고 축사를 통하여 우리 학생들이 ‘진실한 신앙인, 진실한 애국자, 진실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하였다.

이 모든 과정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하며, 21세기 통일한국의 기독교세계관을 지닌 글로벌 인재가 되도록 성장해 나아갈 것을 선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